영어공부,인터넷, 블로그 - 팁모음

아메리칸 발음 강좌 - American Accent Training

My App Factory 2010. 3. 6. 18:13




지난번 영어공부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나 올린 후 다음뷰 베스트글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당일 9백명 가까운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

2010/03/04 - [영어공부,인터넷, 블로그 - 팁모음] - 만화보며 영어듣기 공부하세요. 24시간 무료방송중 - Cartoon Channel

저부터 시작하여 많은 네티즌들이 영어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반증이겠지요. 제 생각엔 다른 미디어에서도 나타나지만 블로그에서 또한, 다이어트와 영어공부가 가장 많이 그리고 꾸준히 관심을 받는 이슈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즘 제 소원은 자막없이 영화든 미드든 맘대로 보는것입니다. 일본어는 부족하나마 내용을 이해하는데 무리가 없는 수준입니다만 자막없이 일본영화를 보면서 느끼는 편안함은 이루 말할 수 없는듯합니다. 좀 과장해 말하면 자막에 신경쓰지않고 보는 영화는 대략 1.5배는 집중해서 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더 재미있게 느껴지구요. 같은 느낌을 영어권 영화에서 느껴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이번엔 (미국식)영어발음에 관한 괜찮은 동영상을 하나 링크해봅니다. 사실 American Accent Training이라는 오디오북이 평이 좋아, 이를 공유하고 싶지만 불법자료를 블로그에 올리는것은 위험해 삼가하고 있습니다. 혹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글이나 토런트검색 사이트에서 직접 찾으시면 구하기는 어렵지 않으니 소개로만 대신하고자 합니다.


소개된 강좌 또한 미국식 발음에 대해 쉽게 잘 설명해 주고 있으며 이외에도 유튜브로 들어가시면 더많은 강좌가 올려져 있으니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