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3

CX-10D, 보호가드, 상처...

CX-10D는 인터파크에서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하였고.. 프로펠라 보호가드는 별도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역시나 주문하고 까먹고 있다 궁금해질 즈음 도착하는 알리... 3월 21일 주문하고 어제(4월14일)에 도착하였으니 한달은 경과하지 않았으니 조금은 빨리 온 편이라고 해야할까요? 여하튼... 가드도 왔고 해서 괜찮겠거니 하고 아들에게 혼자 놀라고 주었더니.. 처음 한번은 잘 가져놀고 배터리가 다 되어서 충전해 가더니 좀 지나서 갑자기 비명소리가 들려오네요. 달려가 보니... 날개에 얼굴을 부딫혔나 봅니다. 오른쪽 눈밑이 좀 길게 긁고 지나갔네요.오른쪽 눈 위도 조그만 상처.. 미간에도 조그만 상처... 다행히 눈은 다치지 않았는데.. 위치로 보아 상당히 위험한 곳을 지나갔습니다. 무슨일인..

소소한 일상 2017.04.15

2017년 4월 7,8일 여주 금은모래캠핑장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에 1차 캠핑장을 조성한 후에도 개장을 못하더니어느새 캠핑장 구역을 두개 더 조성하고 전면 유료화가 되었습니다. 주차장에서 데크까지 짐을 날라야 하는 것은 예전과 똑같지만 그나마 지금은 리어카 대여가 가능해서 무료때보다는 많이 편해졌습니다. 일부러 짐 나르기 편하도록 취사도구는 전부 다 빼버리고 다른 짐들도 최소한으로 챙겨갔는데그래도 아이들 짐은 줄일 수가 없다보니리어카로 두번정도 날랐습니다. 역시, 금은모래 캠핑장은 경치가 좋고 자전거 도로가 바로 앞이라 여러가지 즐기기 좋은 장점이 있는 곳인데이번 캠핑장 조성으로 인해 특장점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아마도 데크간 간격이 가장 멀리 떨어진 캠핑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맞은편 데크에 코를 심하게 고는 사람,대각선쪽은 두가족이 와서 밤새..

캠핑 2017.04.11

2017년 4월 6일 미세먼지 상황

간만에 미세먼지가 좀 가라앉았네요... 솔직히 이 상태도 그리 좋다고는 못 하겠지만어제 비가 좀 많이 와서 몇주만에 보는.. 나름.. 숨 쉴수 있는 공기인 것 같습니다. 제가 보는 쪽은 아래 사이트입니다.http://aqicn.org/map/kr/#@g/37.5391/127.0239/12z 분명, 소스는 우리나라에서 제공하는 것일텐데...기상청 제공 정보와 비교해 보면 왜 수치가 차이나는걸까요?http://m.airkorea.or.kr/sub_new/sub11.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