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2017년 9월 27일 [한양대맛집] 자연별곡10월 신메뉴 새우랑 꽃게랑 후기

My App Factory 2017. 9. 27. 22:29

  한양대 맛집인 자연별곡을 방문했습니다. 9월 27일부터 자연별곡 10월 신메뉴인 새우랑 꽃게랑을 테마로 한 메뉴로 변경되었네요. 


 



 평일 저녁이라 대기 없이 바로 입장가능했습니다. 


우선 눈에 띄는 메뉴는 새우완자 꽃게전골입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따끈한 국물 메뉴가 생각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부페에서는 얼큰한 국물이 아쉬운 경우가 많은데 맛있게 매운 얼큰한 국물을 즉석해서 끓여 먹을 수 있어 가을에 딱인 메뉴같습니다. 

배추나 신선한 채소류도 취향에 맞게 넣을 수 있고 라면사리도 원하는 만큼 푸짐하게 넣어먹을 수 있습니다. 




육수도 필요한 만큼 추가가능합니다. 




꽃게와 새우완자 버섯, 두부, 호박에 쑥갓까지 푸짐하게 들어간 전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좌석 마다 배치된 가스레인지에 끓여내면서 먹을 수있어 취향대로 조리 가능합니다. 

쫄깃한 새우완자에 시원한 꽃게 국물이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깐풍 새우에 꽃크랩은 매콤 달콤한 깐풍소스에 통새우가 통째로 들어간 매뉴입니다. 

바사삭한 식감이 일품인 베이비크랩은 과자같은 식감이라 게 껍질에 대한 거부감을 전혀 느낄 수 없네요. 바다내음 가득한 오징어 튀김까지 가을 해산물 3종이 담긴 일품요리입니다. 



새우품은 떡갈비는 자연별곡 인기 메뉴인 고인돌 떡갈비를 업그레이드한 버전 입니다. 

떡을 품은 떡갈비와 새우를 품은 떡갈비가 서로 경쟁하고 있네요. 

떡과 새우중에서 취향대로 골라드실 수 있습니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와사비 마요소스는 풍미를 더해줍니다. 




갈비삼겹초밥은 톡쏘는 와사비마요소스 위에 불맛 가득한 갈비삼겹을 올린 한식 초밥입니다. 




보리새우 피자전은 감자전으로 만든 한국식 피자입니다. 

리얼 새우깡이라고 이라고 할 지 보리새우 튀김을 토핑으로 얹어 바삭한 식감을 제공합니다. 

감자전 같기도 피자같기도 한 퓨전 한식 메뉴입니다. 



11가지 곡물과 단팥을 갈아만든 건강음료 미숫가루에 죠리퐁을 함께 넣어먹은 죠리퐁미숫가루는 색다른 별미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메우 좋아합니다. 



철판 백순대 메뉴도 있구요. 




아이들이 특히 사랑하는 감자튀김도 있습니다. 




몸에 좋은 건강채소 가을부추로 만든 부추잡채도 있습니다. 



각종 나물을 넣어서 비벼먹는 비빔밥 코너도 빠질 수 없지요. 



단호박 샐러드인 넝쿨째단호박과 참나물초계냉채도 시원한 얼음속에서 제공되구요. 




두툼산 삼결살을 구운 삼겹스테이크도 제공됩니다. 마늘소스와 된장소스 중 원하는 소스를 뿌려 드실 수 있습니다. 



비빔국수나 물국수냐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둘다 드시면 됩니다. 



원하는 토핑은 고기, 고추, 대파, 김가루, 김치 등 자유롭게 넣으실 수 있습니다. 



달콤 단호박수프는 단호박, 감자, 양파에 우유와 생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맛입니다. 

미역국도 진하면서 속을 편안하게 해주고 매운 것을 못먹는 아이들 먹이기에 좋은 메뉴입니다. 





뒤돌아서면 눈을 사로잡는 디저트 메뉴가 있습니다. 

볼빨간 사과슈인데요. 딸기파우더를 듬뿍 뿌려서 사과같은 비쥬얼을 자랑합니다. 

빨간 슈 안에 달콤하게 크림슈가 가득차 있습니다. 

과하게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만한 디저트입니다.


소보로 빙수에 볼빨간 사과 슈하나 얹으면 고급 디저트로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디저트 코너에는 소보로 소복 빙수와 사과셔벗, 땅콩,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팥 외에 소보로와 사과잼 토핑이 눈길을 끄는데요. 

고소, 바삭한 소보로와 사과잼의 달콤한 조합이 꽃게새우완자 전골로 얼얼한 혀를 시원하게 달래줄 것 같습니다. 


사과 샤베트를 함께 얻어서 먹는 것도 색다른 조합일 것 같네요. 

사과셔벗에 볼빨간 사과슈와 소보로 소복빙수까지 가을 사과 디저트 삼총사 완성입니다. 



 다양한 막걸리와 와인은 별도로 제공가능합니다. 



음료코너에는 한식 부페답게 다양한 한국 전통차가 제공됩니다. 



커피도 물론 제공되구요. 



탄산음료와 석류쥬스가 제공됩니다. 



자연별곡은 한식 부페답게 곳곳에 한식과 곡물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식 코너가 널찍하게 자리잡고 있어 사람이 많을 때도 사람에 많이 치이지 않고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날 손님중에는 외국인으로 보이는 분들도 여러 명이서 오셨는데요. 외국인들에게도 자연별곡은 좋은 관광코스인 것 같습니다. 



한양대 엔터식스에는 자연별곡과 같은 층에 릴리펏 키즈카페가 있고 4층에 딸기가 좋아 키즈카페도 있어서 아이를 동반하고 나들이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특히 평일에는 주차요금이 시간에 상관없이 무료이기 때문에 주차요금 걱정없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지하 2층 엘레베이터 아래에는 무료 볼풀 놀이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엘레베이터 앞에는 고객휴게실이 있어서 이곳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공간이 제공됩니다. 




 다음 주부터 추석을 낀 황금연휴가 시작인데요. 황금연휴를 맞아 새우와 꽃게로 돌아온 자연별곡은 추석 가족 모임 장소로 딱 좋은 장소입니다.

 한식과 퓨전메뉴에서 간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어르신 부터 아이들까지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를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모임으로 최적의 장소 같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도 휴무없이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추석에 가족모임은 자연별곡 어떠세요. 

본 포스팅은 자연별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