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한 곳

2018년 5월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My App Factory 2018. 5. 14. 22:07

고양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스노우파크는 얼음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과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으로 크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썰매는 가운데 공간에서도 탈 수 있고 크게 벽을 따라 한바퀴 돌 수도 있습니다. 


기온이 정확히 어떨지 몰라서 아이들은 겨울 잠바 어른은 가벼운 잠바를 챙겨갔는데 오래 있으니 꽤 추워서 어른도 두툼한 잠바를 챙겨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헬멧은 무료로 비치된 것을 사용가능하며 장갑은 개인이 챙겨와야 합니다.  대여는 유료입니다.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은 생각보다 작지만 눈썰매는 의외로 스릴이 넘칩니다. 

아이들도 무섭다며 한 두번 타고 다시 타지 않았습니다. 


그 옆에는 금광이라고 눈 속에 지폐와 동전을 넣어두고 직접 캐가는 코너인데 실제로 성공하는 분은 못봤습니다. 




한쪽에는 눈을 뭉쳐 눈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글루 모형도 있구요. 



추울 때 들어가 쉴 수 있는 보온실이 있습니다. 


스노우파크 눈썰매존은 실내기온이 4~5도 정도입니다. 

냉장실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지요.  



개썰매도 많이 타시는 편입니다. 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서 놀랐고 개들이 짖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놀랐습니다. 




썰매를 타는 중간중간 터널은 불빛으로 화려하게 꾸며두었습니다. 



주말임에도 오전에는 한가해서 좋았으나 오후가 되니 외국인 관광객 단체손님이 들어와 좀 붐비기 시작했습니다. 


별도의 이벤트로 미션지를 4천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미션 6개를 성공하면 랜덤박스를 고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1개만 구매해서 미션 완료 후에 랜덤박스를 골랐는데 19000원에 판매중인 인형이 당첨되었습니다. 솜사탕이나 부채 등이 들어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고 나머지는 대부분 인형인 것 같습니다. 


나름 미션 게임에 참여하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정가를 주고 가기에는 다소 규모도 작고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아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비가와서 3층 슬라이드도 운영하지 않아서 더욱 작은 느낌이었네요. 


그리고 주차장에서 매표소로 이동할 때 비를 피할 곳이 없어서 불편했습니다. 

아마 스노우파크는 다시는 갈일이 없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