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프링글스 파티 스티커 도착.

My App Factory 2016. 7. 21. 11:32

프링글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링글스 구매 후, 밀봉된 뚜껑 안쪽에 적힌 시리얼 번호를 사용하여 

파티스피커를 주는 이벤트를 벌써 몇번이나 했었는데 

저는 최근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과거 이벤트 중 한번은 배송료만 지불하면 

대충 넣은 시리얼 번호로도

파티스피커를 받을 수 있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시리얼 번호 입력외에 꽁수는 불가한 듯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프링글스 6개나 필요해서

그닥 필요할 지 어떨지도 모르는 스피커 하나 받자고 

프링글스를 6개나 사야하나 나름 고민을 했습니다. 


정작 사다둔 프링글스는 이틀만에 다 없어졌네요.. ^^;



구글 이미지 검색에서 나왔던 파티 스피커와는 틀리게 생겼는데.. 이것도 예쁜 것 같습니다. 




프링글스 통과 합체~

저는 막귀라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들어가면서 중음들의 부드러워지는 듯한.. 

확실히 음의 차이는 생기네요. 

이 통이 우퍼 역활을 한다고 하는데.. 무게 중심 문제로 넘어지기도 쉬울 듯 합니다.

 


단순히 모노 스피커인 줄 알았는데.. 

두개가 있으면 좌, 우 설정을 해서 스테레오로 출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또다시 재구매 해야하나.. 조금 땡기긴 하네요. 

프링글스 통 두개에 넣어 스테레오로 세워두면 나름 근사할 것도 같습니다. 

스피커에서 고소한 냄새가 나는 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사용한다면. 

생각보다 좋은 음질을 들려줍니다. 

스마트폰 내장 스피커가 워낙 조그맣다 보니 차이가 꽤 크긴 하지만... 

이쪽도 작은 크기에 비해 꽤 근사한 소리를 들려주네요. 


나름 배송 받고 만족감이 좋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