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2018년 4월 자연별곡 감성주막, 미아맛집 자연별곡 막걸리 무제한

My App Factory 2018. 4. 22. 18:55

미아맛집인 자연별곡 미아 현대백화점 지점에 다녀왔어요. 


자연별곡의 4월의 테마는 감성주막입니다. 지난 번엔 육식당이었는데 봄 두번째 신메뉴는 감성주막이네요.

마침 오늘은 추적추적 봄비도 내려서 감성주막이라는 테마에 딱 어울리는 날이었네요. 


주막이라는 테마에 맞게 막걸리를 25일부터 주말과 디너타임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평범한 막걸리가 아니라 크림막걸리, 옥수수막걸리, 자두막거리 이렇게 삼색막걸리를 무제한 제공한다고 합니다. 디너와 주말에 방문할 때는 삼색막걸리를 빼놓지 마시고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오는 날이면 파전에 막걸리는 빼놓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감성주막 테마에 맞게 파전과 김치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징어와 각종 해물을 넣어 부쳐낸 파전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김치전은 전계의 양대산맥이지요. 

커다란 전판에서 바로 바로 부쳐서 나오는 따끈한 전은 막걸리와 찰떡궁합이네요. 감성주막에 필수 아이템 같습니다. 



막걸이에 도토리묵 무침도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그리고 양념간장도 그냥 양념간장이 아니라 감칠맛나는 제첩살을 발라내에 푸집하게 들어간 제첩간장입니다. 제첩간장과 부페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탱글탱글한 도토리묵의 만남은 주막에서 빼놓으면 서운한 메뉴입니다. 


달콤한 소스에 버무려낸 오리엔탈 파닭은 겨자냉채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파채와 함께 겯들여 먹으면 꿀맛이네요. 



곱창과 순대를 듬뿍 너어 철판에서 제대로 볶아낸 매콤순대곱창은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각종 고기류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바베큐보쌈,  마늘보쌈, 김치보쌈, 불보쌈 4종 보쌈세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호박과 연잎오리구이도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의 버섯떡고기산적도 있고

몸에 좋은 우엉잡채도 있습니다. 



채식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듯한 표고버섯탕수도 있구요



부페에서 제대로된 한식을 느낄 수 있는 곤드레 나물밥도 있습니다. 

간이 잘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재첩간장과 함께 비벼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맑은 순두부 탕도 재첩간장과 함께 먹으니 훨씬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재첩간장을 넣은 재첩비빔밥을 직접 만들어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매콤한 야채무침과 바삭한만두의 만남은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은 약간 매울 수 도 있는 맛입니다.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치즈타코야끼도 있습니다. 

짭짤한 타코야키 소스에 사워크림과 치즈가 만나 새로운 맛을 만들어 내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누룽지크림파스타는 특제 크림소스에 시금치파스타면을 넣고 바삭한 누룽지를 넣은 색다른 퓨전 메뉴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떡볶이는 자연별곡 인기 메뉴입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에 김치, 치즈, 사워크림을 얹어낸 이색 퓨전메뉴인 김치프라이즈는 치즈떡볶이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청포도젤리와 딸리젤리는 후식코너에 제공되고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다양한 토핑재료가 있어서 취향껏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밤시럽을 넣으면 바밤바맛 아이스크림, 딸기아이스크림에 초코크런치를 듬뿍 넣으면 돼지바맛 아이스크림, 로투스가루를 듬뿍 넣은 로투스아이스크림 등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디저트 코너에 드디어 티라미수가 추가되었네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은 디저트 메뉴입니다. 

자연별곡의 티라미수는 질감이 좀더 꾸덕한 크림이라 떠먹기에 좋은 티라미수입니다.





크림이 듬뿍 든 베이비슈를 이용한 디저트인 꽃슈입니다. 

크림을 예쁘게 장식해서 인스타에 사진 찍어 올리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딸기 초콜렛을 토핑해서 꽃을 연상시키는 예쁜 디저트입니다. 



본 리뷰는 이랜드 외식사업부 자연별곡 식사권 지원을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