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동영상과 리뷰

하우스 플리퍼 - 집 청소, 수리, 리모델링 업자 체험하기.

My App Factory 2021. 12. 8. 01:48

게임속에서 리모델링 업자가 되어보는 직업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세상엔 참 별 게임이 다 나오네요. 

혹시나... 이런거 해보면 집정리하고 인테리어 고치는데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에 한번 체험해 보았습니다.

 

사실 어려운 부분은 모두 간략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이런 과정을 거친다는 

집 청소, 수리에 대한 과정만 학습 가능합니다만... 

저처럼 일단 게임에서 미션이 떨어지면 아무생각없이 지시에 따르는 타입에게는 위험한 게임이네요. 

 

아무생각없이 한시간동안 남의 집 청소하고 수리하고 있었습니다. 

무언가 집안이 깨끗해지고 정리되고... 

새로운 물건들로 채워지는 재미가 있네요. 

모든 과정을 끝냈을때의 달성감도 자극하구요. 

 

쓰레기는 클릭한번으로 치울수 있고, 

배관이나 기계 조립에서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연결하고 볼트를 채결해 줍니다. 

페인트 칠이나 걸래질 같은 것도 마우스를 쭉 누르고 있으면 알아서 해주니 

정말 편하게 집 리모델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실재로 이걸 모두 내가 해야한다면 참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간략화 해놓았지만 그래도 벽 모두를 페인트칠하는데 꽤 시간이 걸리고, 

유리창 닦이, 잔디깍이는 꼼꼼하게 할려면 은근 귀찮습니다. 

 

플레이어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마우스를 움직이고 클릭하고

변화를 지켜보고... 시간 보내기에는 나름 괜찮은 게임이였습니다. 

요거 다음은 장난감 수리 게임에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

https://youtu.be/BqgDe26h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