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사와지리 에리카 - 이혼하고 싶다.

My App Factory 2010. 5. 2. 00:20
역시나 돌아온 이슈메이커. 요즘 티비가 사와지리 에리카의 이혼발표로 시끌시끌하네요. 저녁 무렵 티비 돌리면 연예소식은 대부분 이 이야기가.. 

Erika_Sawajiri_004
Erika_Sawajiri_004 by jingdianmeinv3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사진은 이혼설이랑 관계없는 이미지입니다. ^^)

4월27일날 사와지리 에리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여기서 황당한 것은 정작 남편은 이 사실을 알게된것은 티비에서 보도를 본 친구가 전화해서 알게 되었다는군요. ^^; 
남편은 27일 발표당일 사와지리에게서 헤어지자는 식의 문자가 와서 일단 만나서 얘기하자라고 답장을 한것이 둘사이의 마지막 연락이였다고 합니다. 

일본 티비 특성상, 연예인 특종이 터지면 정말 사소한 개인정보까지 꼬치꼬치 따지며 분석을 하는 식의 이른바 특집 방송들을 많이 하는데, 보고 있으니 남편쪽을 통해 입수된 두사람의 행적, 통화내용, 문자메시지 등등을 분석해서 온갖 추측이 난무하더군요. 대략 어제 본 방송에선 나름 잉꼬부부였는데 16일이후 갑자기 사와지리의 태도가 변했다. 그날 무슨일이 있었던것 아닌가 하는 남편의 추측이다 라는 내용이였습니다. 이혼 발표후에 남편의 연락을 사와지리가 전혀 받지 않고 있어 오히려 남편이 취재진에게 내 마누라 지금 어디있는지 알면 알려달라는 식이더군요. 

참..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남편의 현상황도 무지 답답할듯 합니다.  현재 여러가지 추측중에 남편이 돈을 제대로 안 줘서라는 설(예전 결혼당시 일주일에 몇번이상 섹스하면 얼마등등.. 돈을 보고 결혼했다는 설의 연장선에서..)이 나오고 있는데, 제 생각에 이쪽은 별로 가능성이 없을듯 합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이 남편이 일본에서 꽤 잘나가는 사진작가라 자신의 입으로도 수입이 수천만엔인데 그럴리 없다라고 반박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일본귀국후의 행적도 대부분 남편관련 스케쥴로 두사람이 떨어져 있었던 걸로 보이니, 잘 팔리는 사진작가인것은 맞는것 같습니다. 

그냥 옛날부터 잘 나가던 여배우들 보면 일찌감치 결혼하고 또 금방 이혼하고.. 아마 사와지리도 이런 코스로 가는것 아닐지.. 단순히 지금의 남편한테 질려서 그만 헤어질려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일본처럼 이혼이 큰 흠이 아닌 나라에서 쉽게 쉽게 이혼할수도 있는거지만.. 두사람간의 의견합의도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남편측은 제대로 이 문제로 얘기해 본적도 없다고 하니... 대략 한 이주정도 사이가 않좋더니 갑자기 일방적 이혼선인) 일단 메스컴에 발표부터 하는건 정말 황당하군요.  

덤으로 일본 연예계 또다른 이슈메이커, 은퇴하고 몽골에 돌아간 아사쇼류가 얼마전 북한을 방문해서 그 목적이 무엇이냐라고 떠들썩하더니 사와지리건으로 슬쩍 묻혀버리는 느낌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