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8 3

2018년 8월 축령산 자연휴양림

무더위를 피해 휴가 피크 시즌인 평일에 축령산 자연휴양림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의 기온이 40도를 기록한 무더운 날씨였습니다. 차가 막하지 않았지만 구불구불한 산길이 많다보니 서울에서 약 2시간 가까이 걸렸습니다. 11시쯤 도착했는데오 이미 주차장은 꽉 차있었고 계곡에도 자리 펼만한 곳은 이미 사람들로 꽉 차있었습니다. 자연휴양림이라서 주차료 3천원과 어른 입장료 1천원 외에 별도 요금이 들지는 않습니다. 입장하기전에 이미 사람이 많다는 점과 최근 비가 오지 않아 계곡에 물이 별로 많지 앉은데 괜찮은지 안내를 먼저 해주었습니다. 안내대로 물은 무릎정도 높이로 깊지 않았고 얕은 아래쪽은 물이 별로 흐리지 않아서 계곡물의 차가운 느낌은 느낄 수 없었고 수영장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물이 그나마 위에서 조금씩 내..

2018년 8월 살곶이 무료 물놀이장 야간개장 이용 팁

2018년 8월 4일 토요일부터 8월 19일 일요일까지 살곶이 무료 물놀이장이 야간개장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용 팁을 알려드리자면 야간 개장 시간인 6시 이후 평상은 선착순으로 무료이용가능합니다. 50분 이용 10분 휴식 순으로 운영되며 수심 0.4m 영유아풀은 운영하지 않고 0.6m 큰 풀장만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8월 용인 다이노스타 & 물놀이

용인 다이노스타에 다녀왔습니다. 공룡을 테마로한 실내외 키즈카페입니다. 아무래도 실외 공간이 많다보니 여름이나 겨울에는 다소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런데 여름에는 옥상공간에 여름에는 워터 슬라이드를 운영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지난 주까지는 여름휴가 시즌이라 평일이나 주말이나 어디를 가나 사람이 붐빈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이제 여름 휴가 피크도 지나서 그런지 화요일 평일에 방문한 다이노스타는 한산해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주차장에서 레스토랑 겸 매표소를 지나면 1층에 다이노스타 간판과 거대한 공룡 동상이 있습니다. 1층에는 네트 어드벤쳐라고 네트 위로 올라가서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신발을 벗고 이용하는 공간이었는데 이제는 신발을 신고 이용하는 것으로 변경되었네요. 더위를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