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2018년 3월 24일 자연별곡 육식당, 광화문 맛집 자연별곡 후기

My App Factory 2018. 3. 24. 16:18

미세먼지가 심한 주말이라 바깥 나들이는 힘들어서 점심 외식으로 주말 나들이를 대신합니다. 


 자연별곡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자연별곡은 한식 뷔페라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갖추고 있어 가족 모임장소로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실제 보통 뷔페는 젊은 층이 많은 편이지만 자연별곡은 연세있으신 어르신을 모시고 온 가족이나 중년 분들 모임으로 오신 분들도 많이 뵐수 있었어요. 

 

 자연별곡의 봄 신메뉴로 [자연별곡 육식당] 이라는 주제로 고기위주의 다양한 메뉴를 새로 시작했네요. 

자연별곡 고기무제한 이라니 육식파인 분들은 귀가 솔깃하실 텐데요. 보쌈, 불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참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지난 번에 딸기 시즌과는 확 바뀐 자연별곡 입니다. 


 



직화구이 돼지한판입니다. 자연별곡 시그니처 메뉴의 귀환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자연별곡만의 보쌈이 돌아왔습니다. 

파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이 좋아요.

특히 와사비소스와 돼지고기의 조합이 참 잘 어울리네요. 




단호박 연잎오리구이입니다. 

통오리를 오븐에 구워 연잎가루를 뿌린 건강메뉴입니다. 





철판불고기는 양파 위에 달달하면서도 짭쪼름한 양념에 숙성한 돼지불고기를 철판에 구워낸 메뉴로 마약소스에 찍어 드시거나 상추에 싸서 드시면 별미네요. 



단호박 구이는 연잎에 싸서 단호박을 오븐에 구워낸 요리로 고기와 잘 어울리는 건강 메뉴입니다. 



콘치즈 고추장불고기는 센불에 돼지고기와 매콤한 불고추장소스를 넣고 볶아낸 메뉴로 콘치즈와 함께먹으면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도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씨앗연잎밥은 커다란 연잎에 찰기있고 쫄깃한 약밥을 쪄낸 건강식 밥으로 흰밥보다 건강한 밥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여러나라의 메뉴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네요. 




특이하게 짜장수제비가 있네요. 

달달한 짜장소스에 넓적한 수제비와 얇은 감자칩을 넣고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밥과 함께 비벼먹어도 맛있네요. 



캐슈넛팝치킨은 치킨을 동글동한 모양으로 팝콘처럼 만들어 튀겨낸 후 캐슈넛, 그린빈, 파인애플과 함께  칠리소스에 볶아낸 메뉴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짬뽕볶음밥도 특이해서 눈길을 끄는데요. 은은하게 매콤한 짬뽕소스에 홍합, 오징어, 양배추, 대파, 당근과 함께 볶아낸 짬뽕맛 볶음밥입니다. 










명태맑은탕도 있구요



양념게장과 낙지젓갈도 있습니다. 




비빔밥 코너에는 다양한 나물과 김치 등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달래나물, 고구마순나물, 돌나물을 넣고 달래간장을 넣어 쓱쓱 비벼내면 봄향기 그윽한 봄달래비빔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달래간장 외에도 고추장도 있어 취향에 따라 맛있게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자반 주먹밥도 있구요. 




당면과 양배추, 감자, 양파, 당근 등 각종 야채를 넣고 튀겨낸  춘권튀김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양념감자도 있구요. 




새콤달콤한 망고칠리 소스로 덤블링한 망고칠리탕수육도 있어요. 매콤한 맛에 한 번 달콤한 맛에 한 번 계속 손이 가는 요리입니다. 



옥수수탕수육도 있어요. 줄여서 옥수육은 달콤한 옥수수향 가득한 탕수육 소스에 튀긴 돼지고기를 넣고 버무린 후 옥수수를 듬뿍 얹어낸 메뉴입니다. 



연근크림파스타는 자연별곡 특제 크림소스에 연근을 갈아 넣고 시금치면을 넣어 끓인 후 튀긴 연근과 치즈토핑을 더한 메뉴입니다. 



매콤콩닭콩닭은 미니 닭고기 까스를 튀겨 내어 접시에 담은 후, 한국식 찜 소스를 올린 후 콩나물을 수북히 쌓아 아구찜을 연상시키는 퓨전 스타일의 매콤돈까스입니다.  




고소한 두부를 으깨어 얼갈이와 비트잎에 섞어 넣고 달콤한 딸기드레싱으로 맛을 낸 두부 샐러드도 있습니다. 



다양한 샐러드와 파인애플, 망고 오렌지 등 과일이 제공되구요.

깔라만시 샐러드는 봄철 입맛을 돋우는 귤과 채소에 다이어트 핫 아이템인 깔라만시 소스로 건강함을 더하고 눈꽃치즈 토핑을 올린 건강샐러드입니다. 



돌나물 쫄면은 매콤하고 새콤달콤한 소스에 면과 돌나물, 그리고 각종야채를 넣고 버무린 봄 입맛을 돗구는 자연별곡 인기메뉴입니다. 



기본으로 죽과 스프 국이 제공되는데 이번 시즌에는 소라죽과 옥수수수프와 미역국입니다. 



국수코너에는 소면과 실곤약면이 제공되어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는 분들에는 선택의 기회가 늘었습니다. 



김치말이곤약국수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김치말이 육수에 다이어트에 좋은 곤약면을 넣고 직접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 DIY 국수입니다.  



구름인절미는 물방울 모양의 인절미크림 속에 쫀득쫀득한 떡이 씹히는 한 손 크기의 인절미 오믈렛입니다. 




당귤케이크는 촉촉한 카스텔라 위에 오렌지 잼을 넓게 바른 후 요거트 크림을 아이싱 하여, 생오렌지로 예쁘게 만든 달콤상큼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입니다. 



인절미빙수는 고소한 인절미 향이 가득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빙수팥, 콩고물, 빙수떡, 연유를 듬뿍 넣고 달달 고소하게 내맘대로 만들어 먹는 빙수입니다. 



1000원 추가 시 생맥주 무제한 메뉴도 매력적이네요. 



붐비는 것이 싫어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는데요. 넓직한 매장이어서 좋았습니다. 



고기위주로 소박하게 담아본 첫접시입니다. 



12시 30분이 지나니 매장에 좌석이 꽉차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생기시네요. 주말에는 12시전에 방문하시면 대기없이 이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주차는 정산 시에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2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본 포스팅은 이랜드 외식사업부 자연별곡 식사권 지원을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